Colors in Arts : The Wave


JTBC Art ID [Colors in Arts] 

Q. 이번 작업을 소개해 주세요.
A. ‘The Wave’는 다양한 조각들이 서로 모이고 부딪히고 움직이면서 크고 작은 파도가 되듯 물결, 감정의 움직임 등이 자유롭게 흘러가는 모습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은 영상입니다.
빛을 가득 머금고 윤슬이 반짝이는 파도의 푸른색부터 노을빛 붉은색, 은빛의 물속까지 다양한 컬러로 파도의 조각들을 표현하였으며 그들이 모이고 형태를 이루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파도의 형상을 좀 더 다른 관점으로 담기 위해 엔딩의 타이틀씬을 제외한 모든 씬들은 익스트림 클로즈업으로 연출했습니다.

Q. 이번 작업에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움이 있다면?
A. 파도는 고유의 컬러나 정해진 형태가 없습니다. 빛의 반사로 인해 다양한 색상의 물결로 물들고 바람 등에 의해 존재하며 매 순간 끊임없이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변화하죠. 단일한 특성으로 정의할 수 없는 파도의 다채로운 면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Q. 그렇다면 작가님 개인에게 다채로움이란 무엇인가요?
A. 파도와 같은 다채로운 날들을 동경합니다. 한 번 온 파도는 두 번 다시 오지 않는다고 하죠. 일상의 사소하고 평범한 순간들을 관망하지 않고 기민하게 여겨 수용함에 따라 경험과 취향들은 더 정교해지고 다채로운 삶의 조각들이 된다고 생각해요.


Directed by Bright Young Things

Creative Director : Hong Isaac
3D Artist : Kang Hyeongseok, Hong Isaac, Sung Sangwon
SFX : Hong Isaac






     WORKS
BLOG ARCHIVE